1. 적용범위
주식회사 엔레버(헤일로벨트 코리아)의 고객지원 규정은 당사에서 제조, 판매한 제품의 수리를 할 경우,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.

2. 제품보증기간
A.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.
B.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(구입영수증[현금영수증, 카드매출전표, 세금계산서] 필수)에 의하여 합니다. (간이영수증, 거래명세서는 구입영수증에 해당 안됨)
C.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정합니다.
i. 본 제품의 A/S는 전자기기에 한합니다. (버클 및 벨트 손상은 A/S 받으실 수 없습니다)
ii. A/S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. A/S를 받으실 때에는 영수증 및 구매내역서를 반드시 지참해주십시오.
iii. 본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은 제품 품질보증서에 기재된 내용으로 보증 혜택을 받습니다.
(구매 시 동봉 된 품질보증서는 재 발행되지 않으므로 소중히 보관하십시오)
iv. 온라인 제품설명서에는 품질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
3. 교환/반품 유의사항
A. 공통사항
i. 상품 초기불량 시 수령 후 7일 이내 유선접수 및 방문처 접수 시는 100%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(단 7일 이후는 본사처리규정에 따라 처리가 진행됩니다.)
ii. 반품/교환 시에는 제품, 박스 및 기타 구성 품이 모두 있어야 합니다.
iii. 패키지 개봉 및 훼손 시에는 교환/반품/환불 불가합니다.
iv. 모든 규정은 구입처 및 판매처에 따른 교환/반품 규정을 우선합니다.

B. 오프라인
i. 구입처에서 제품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. (반드시 영수증 지참 시만 가능합니다)

C. 온라인 (전자상거래법 제17조 및 약관26조)
i. 반품이 가능한 경우
① 배송 중 파손/ 오 배송 된 상품은 판매업체가 택배비를 부담하여 교환/ 반품 가능합니다.
②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의 경우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(도서산간인 경우 본인이 추가부담금을 부담해야 합니다.)

ii.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① 상품수령 후 7일이 경과 된 경우는 불가능합니다.
②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는 불가능합니다.
③ Tag 제거 및 제품 분해 및 이물질로 인한 상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는 불가능합니다.